목회자 칼럼

  • 홈 >
  • 말씀/찬양 >
  • 목회자 칼럼
목회자 칼럼
매 주일마다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음성 신두현 목사 2024-06-03
  • 추천 1
  • 댓글 0
  • 조회 94

http://heavenlyvoice.org/bbs/bbsView/49/6402797

매 주일마다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음성!”

 

매 주일 천성교회에 오시고, 예배드리시면, 매 예배 때마다 여호와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하나님 마음에 있는 소원을 말씀하십니다. 무엇일까요?

 

첫째가, 내 집을 채우라! 입니다. 14:23입니다.

 

길과 산울타리 가로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 전도하라고 하십니다. 전도는 예수 믿어 행복해집시다! 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첫 번째와 비슷한 말씀인데,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으라! 고 하십니다. 28:19~20절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으라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을 구원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소원!! 이 하나님의 소원에 따라서 교회가 하나가 되어, 이 일에 순종하면 행복해지는 줄 믿습니다. 성도 여러분! 여호와 하나님은 교회에 정말 가치 있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인생, 영생도, 천국도 모르고, 이 세상이 다인 줄 알고, 죽어라 일만 하는 인생, 죽어라 일만 하니까, 사람들이 피로와 스트레스로 일찍 죽잖아요? 하나님이 주신 인생을 누릴 줄 모르는 인생들이 주변에 얼마나 많습니까? 믿음이 없어서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이런 인생들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는 이 일에 모든 관심을 집중시키며 살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십니다. 이 하나님의 관심에 집중하면, 교회는 행복해지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 천성 교회는 하나님 말씀에 하나 되어 순종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교회에 처음 오신 분이 등록하고, 세례받고, 일꾼이 되는 이것을 보면서 기뻐하는 우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교회에 오신 한 분 한 분을 잘 섬겨드려서, 이분이 행복해지고, 성공하는 것을 보는 것! 이것이

하나님의 소원을 풀어 드리는 것이고, 행복한 교회가 마땅히 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행복한 교회는 믿음 없는 불신자가 오면, 최고로 기쁩니다.

VIP가 오신 겁니다. 섬길 기회가 생기는 것입니다. 나의 섬김을 통해서, 한 사람이, 한 가정이 복된 인생이 되는 것을 보게 될 테니 얼마나 기쁘고 좋은 일입니까? 우리 교회는 앞으로 모든 성도가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이 행복한 사역에 집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내게로 돌아오라 COME BACK TO ME! 신두현 목사 2024.06.17 1 71
다음글 공감과 존중이 없는 사람은 추한 인생을 산다 신두현 목사 2024.05.30 1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