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일마다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음성

“매 주일마다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음성!”

매 주일 천성교회에 오시고,예배드리시면,매 예배 때마다 여호와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이 있습니다.하나님 마음에 있는 소원을 말씀하십니다.무엇일까요?

첫째가,내 집을 채우라!입니다.눅14:23입니다.

“길과 산울타리 가로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전도하라고 하십니다.전도는 예수 믿어 행복해집시다!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첫 번째와 비슷한 말씀인데,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으라!고 하십니다.마28:19~20절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으라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을 구원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소원!!이 하나님의 소원에 따라서 교회가 하나가 되어,이 일에 순종하면 행복해지는 줄 믿습니다.성도 여러분!여호와 하나님은 교회에 정말 가치 있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인생,영생도,천국도 모르고,이 세상이 다인 줄 알고,죽어라 일만 하는 인생,죽어라 일만 하니까,사람들이 피로와 스트레스로 일찍 죽잖아요?하나님이 주신 인생을 누릴 줄 모르는 인생들이 주변에 얼마나 많습니까?믿음이 없어서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이런 인생들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는 이 일에 모든 관심을 집중시키며 살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십니다.이 하나님의 관심에 집중하면,교회는 행복해지게 되어 있습니다.우리 천성 교회는 하나님 말씀에 하나 되어 순종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교회에 처음 오신 분이 등록하고,세례받고,일꾼이 되는 이것을 보면서 기뻐하는 우리가 되기를 바랍니다.교회에 오신 한 분 한 분을 잘 섬겨드려서,이분이 행복해지고,성공하는 것을 보는 것!이것이
하나님의 소원을 풀어 드리는 것이고,행복한 교회가 마땅히 하는 일입니다.

그래서,행복한 교회는 믿음 없는 불신자가 오면,최고로 기쁩니다.
VIP가 오신 겁니다.섬길 기회가 생기는 것입니다.나의 섬김을 통해서,한 사람이,한 가정이 복된 인생이 되는 것을 보게 될 테니 얼마나 기쁘고 좋은 일입니까?우리 교회는 앞으로 모든 성도가 한마음,한 뜻이 되어,이 행복한 사역에 집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Similar Posts

  • 울어도 못하네

    “울어도 못하네!” 존스 비치에 청소년들과 놀러 갔다가, 그때 당시엔 수영을 못했는데, 한 남학생 따라 깊은 곳에 들어갔다가 익사할 뻔한 적이 있습니다. 깊은 물에 빠져서 위험에 처해 있을 때, 울면 살 수 있을까요? 울다가 지쳐서 죽습니다. 울어도 못 삽니다. 힘쓰면 살 수 있을까요? 수영을 못하면서, 힘을 쓰면, 더 허우적대다가, 빨리 물속에 가라앉습니다. 힘써도 안 됩니다. 그러면,…

  • 주님이 끝난 게 아니라면, 끝난 게 아니다!

    “주님이 끝난 게 아니라면,끝난 게 아니다!” 응답이 지체되는 경우가 많은 우리 현실입니다.예를 들면,죽어가는 야이로의 딸에게 주님이 더디 오시는 것과 같은 현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나이가 많은 회당장에게12살 딸이 있었지요?아마도 막내딸.그러면.회당장 야이로는 적어도50세는 되었을 것입니다.그런데,갓 서른 넘긴 청년 예수님꼐 와서 무릎을 끊습니다. ‘내 딸을 고쳐 주십시요!’이거 대단한 거 아닌가요? 그런데,에수님이 빨리빨리 갔나요?아닙니다.가다가,열두 해를 혈루증을 앓던 여인이 옷…

  • VBS가 뭐예요?

    “VBS가 뭐예요?” 지난주는3일 동안VBS를 했습니다. VBS는Vacation Bible School의 약자로서,번역하면‘여름 방학한 아이들을 위한 성경학교’입니다.학교가 방학이 들어가면,대부분의 교회들이VBS를 하는데,재미와 흥미 위주로 하는 경향이 있어서, ‘재미있었어요’이런 반응이지, ‘예수님을 믿게 되었어요!’ ‘하나님을 알게 되었어요’이런 반응이 약화되어 가는 듯합니다.그러다 보니,성경학교에서 성경을 깊이 있게 배우지 못해서,집에 돌아간 아이들 입에서‘오늘은 성경 스토리중에 물을 포도주로 만든 예수님을 배웠어요!’이런 소감이 나오지 않게 되고,심지어는VBS에 온…

  • 하나님의 마음을 살필 수 있는 사람이 믿음 좋은 사람!

    “하나님의 마음을 살필 수 있는 사람이 믿음 좋은 사람!” 며칠 전에 한국 추석 명절이 있었습니다.한국에서 이런 명절에 모여서 형제들끼리 싸우는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그러면,서로 안 만나려고,명절에 안 온다고 합니다.그런데,부모님하고는 연락합니다. 신앙생활도 이렇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하나님은 믿는데,교회는 누구 보기 싫어서 안 간다고 합니다.교회는 문제 많아서 안 간대요.그러면 질문하겠습니다.부모님하고는 연락하는데,형제들하고 연락을 끊으면 누가 더 아플까요?당연히 부모님이지요. 연락이 끊긴…

  • 4월 27일 임직자 투표의 날

    우리 교회 일꾼 세우는 일은 교회의 머리 되시는 주님께서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해 가심을 믿습니다. 더불어서 우리 교회 성도님들에게 부탁드리는 것은 당회가 추천했고, 추천받은 분들이 임직을 하기로 결심했으니, 그들 모두를 세우는 일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달라는 것입니다. 추천받은 분들이 임직을 받으려면, 유효표의 3분의 2 이상 득표하여야 합니다. 이 정도의 득표를 얻으려면 우리 성도님들이 한마음이 되어서, 지지해 주어야…

  • 예수의 피가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요일1:7b)

    예수의 피가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요일1:7b) 성경66권의 역사는[피자국의 역사]입니다.무려430여 회나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의”피 흘림”을 언급하고 있습니다.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특성은 무엇일까요? 첫째로 예수님의 피는 흠과 점이 없으십니다. (무죄성입니다.) 죄가 없어야 죄를 사할 수가 있습니다.통일교 문선명, JMS에서 정명석은 자신의 피가 깨끗하기 때문에 자기의 피를 섞여야지 성결함을 받고 구원받는다고 주장합니다.이것은 엄청난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 것입니다.오직 예수님만이 죄가 없으십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