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을 보여주는 아브라함

“믿음을 보여주는 아브라함”

로마서4장에 나오는 아브라함은 열심히 살아서,남들보다 특별하게 살아서 구원을 얻었습니까?믿음으로 얻었습니까?어느 날 밤에 하나님이 나타나셔서,아브라함의 자손이 하늘의 별과 같을 거라 하시고, 1년 후에 아들이 탄생할 것이라는 약속을 주셨습니다.

전혀 이루어질 수 없는 가능성인데 아브라함이 이를 믿었습니다.그러자,하나님이 아브라함이 실제로 이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는 사람으로 인정하셨다는 것입니다.이것이 의로 여기셨다는 말입니다.이것이 이신칭의입니다.믿음을 보고 인정해주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같이 부르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었습니다.믿음의 능력은 그 사람이 어떤 하나님을 믿느냐에 따라 다릅니다.죽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죽은 믿음을 갖고,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으면 믿음의 능력이 삶 속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성도가 저지르는 범죄 중 가장 큰 범죄는 하나님을 자꾸만 축소시키는 것입니다.하나님의 전능성을 인정하지 않는 것입니다.그러니 기도를 안 하는 것입니다.하다가 포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이것은 안 하실 거야,어려우실 거야!”말합니다.

하나님이 감기를 낫게 하는 것이 쉬울까요?암을 낫게 하는 것이 쉬울까요?하나님은 매일반입니다.예수님이 열병에 걸린 베드로 장모 고쳐줄 때하고,죽은 나사로를 살려낼 때하고 어느 쪽이 힘드셨을까요?더 세게 기도하셨을까요?매일반입니다.성도는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믿고 의지하며 담대해야 합니다.

성도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사는 존재입니다.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은 자기의 주관적인 감정을 강하게 하는 마인드 콘트롤이 아니라,하나님 말씀의 능력을 믿는다는 것입니다.그래서,하나님의 말씀을 믿으면,현실적으로 확증된다는 확신이 생기고,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체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