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성령이 임하면 벌어지는 일
“주의 성령이 임하면 벌어지는 일!”
눅4:18보면,성령의 능력으로 무장한 크리스천들이 어떤 일을 하면서 사는지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롭게 하고”
주의 성령이 임하면 어떤 일이 벌어진다고 합니까?포로가 된 자의 결박을 풀어서 자유롭게 합니다.눌린 자를 풀어서 자유롭게 합니다.오늘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영적으로 눌려 있습니까?정말 수많은 사람이 영적으로 눌려 있습니다.
주말만 되면 술에 빠져듭니다.혼자 있을 때도,주님(술)을 찾습니다.시간만 있으면 술 마시러 갑니다.정욕에 눌려 있고,쾌락의 종이 되어 있습니다.평소엔 맥 빠진 사람처럼 있다가도, ‘놀러 가자’하면 힘이 넘치는 사람들 있지요?
보통 때는 정신이 몽롱한 상태이다가도,돈 얘기만 하면,힘이 넘치는 사람들 있지요?먼가에 붙들린 사람들처럼요.마귀가 세상의 것들 가지고 유혹해서 끌고 가는 겁니다.또,어떤 때는 마귀가 사람들을 두려움에 꼼짝 못 하게 합니다.
대인 공포증.집에만 틀어박혀 있게 합니다.또 하나,게으름의 영을 주어서,사람의 패기와 열정을 싹 묶여 버립니다.그래서,마귀의 특징 그러면,사람을 꼼짝 못 하게 하고,다른 사람 못 만나게 하고,게으름의 영으로 묶어 버립니다.게으름 플러스 더러운 영이 역사합니다.
그러면,여자들은 빨래도 안 하고,남자들은 옷도 일주일씩 안 갈아입고,청소도 안 합니다.성령의 역사가 있으면,기도하고 싶어지기도 하지만,주변을 청소하고 싶어집니다.왜냐면,성령은 깨끗함의 영이거든요.그래서,성령이 임하면,커튼 열고,쓰레기통 비우고.깨끗함을 추구하고,질서를 추구하게 됩니다.
성령의 역사가 있으면요,방 청소,집 청소뿐만 아니라,마음 청소,영혼 청소가 이루어집니다.마귀는 깨끗한 방,깨끗한 마음,깨끗한 영혼을 싫어합니다.왜냐하면,더러움의 영이니까요!이 시간 예배를 통해서,강한 성령의 임재 속에서 마음과 영혼을 청소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집에 가시면,더러움을 방치하지 말고,모두 청소하시기 바랍니다.불행한 사람은 방이 더럽습니다.형사들 말이, “범죄자가 사는 집은 냄새가 난다.”라고 합니다.그래서, “화분이 말라있는 집,더러운 집”이 범죄자의 집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마귀가 좋아할 환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