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포기빙 투더로드!

“Thank you for giving to the Lord!”

은혜를 체험하지 못한 사람의 기도는2가지입니다. “두려움에서 건져 주소서.제가 이것을 원합니다.원하는 것을 채워 주소서.”사람에게는 이2가지 본능이 있어서,은혜를 모르는 사람은‘두려움 제거와 욕심 채우는 기도’를 합니다.그런데,구주를 만났고,구주의 은혜를 체험한 사람의 기도는 다릅니다. “주여!제 것을 주님께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이런 기도를 합니다.미국 복음성가 가수 중에 레이 볼츠라는 가수가 있습니다.

이분이 불렀던 노래 중에, ‘Thank you for giving to the Lord’라는 제목의 노래가 있습니다.이 노래는 스토리입니다.이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하루는 꿈을 꾸었는데,천국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천국의 여기저기를 구경하고 있는데,누군가가 와서 자기 이름을 불렀다고 합니다.그래서, “누구세요?”그랬더니,그 사람이 하는 말이, “기억이 안 나세요?제가 여덟 살 때,당신은 주일 학교에서 성경을 가르치던 제 선생님이셨습니다.선생님은 주일마다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기도해 주셨습니다.그리고,저는 어느 날,선생님이 기도해 주실 때,마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선생님의 주님께 드린 헌신이 저를 천국에 오게 했습니다.땡큐 포 기빙 투더 로드”이러더라는 것입니다.그리고나서,또 천국을 돌아다니는데,또 다른 사람이 다가와서“저를 기억하세요?아마도 기억을 못 하실 겁니다.저는 당신이 살던 나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살았거든요!당신 교회에 어느 날 선교사님이 오셔서,설교하실 때,그 설교를 듣고 우셨지요?그리고,몸으로 선교 갈 수는 없지만,헌금하셨지요?”그 헌금이 저를 예수 믿게 했습니다.탱큐 포 기빙 투더 로드.”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아마도 이 사람은 외국에 있었던 사람인데,선교헌금을 통해서,선교지에 교회가 지어졌고,그곳에 왔다가,선교사의 전도를 통해서 예수님을 영접하게 된 것 같습니다.그리고,이 사람이 천국에 와서,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천국에서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의 과정을 알 수 있지 않겠습니까?그래서,다른 나라에 살던 이 사람이 예수님을 믿고 천국에 와서 눈물의 헌금을 한 사람을 만난 것입니다. “나는 태어나서,예수님이 구세주라는 것도 모르고 살았는데,당신의 눈물의 헌금 때문에,내가 천국에 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탱큐 포 기빙 투더로드.”이렇게 얘기했다는 것입니다.노래가 이런 내용입니다.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체험하고,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한 사람은,세상에서도 넉넉하고 관대하고 매력 있는 삶을 살지만,더 놀라운 일들이 천국 가면 벌어지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천성교회 성도들 대부분은 구세주의 사랑 이야기에 감동을 받고,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혹시라도,아직까지,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영접 기도를 하기 바랍니다.여덟 살짜리 소년이 예수님을 영접한다고 기도했습니다.그래서,어떻게 되었습니까?천국에서 주일학교 선생님을 만나지 않습니까?

우리는 구세주의 은혜를 덧입은 사람들입니다.이 땅에서 살아갈 때도,관대하고,친절하고,매력 있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놀라운 은혜를 덧입은 사람들이니까요!그러나,이게 다가 아닙니다.나의 시간과 물질과 전도를 주님께 드리면,전혀 뜻하지 않았는데,천국 가면,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그때,천국에서 만난 사람들이 찾아와서 얘기할 것입니다. “Thank you for giving to the Lord!”

Similar Posts

  • 무슨 힘을 의지하십니까?

    “무슨 힘을 의지하십니까?” 사람들은 힘을 추구합니다.그런데 그 힘이 과연 진짜 의지할 만한 힘인가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우리가 돈의 힘을 의지하고 권력의 힘을 의지하고 지위,건강,이런 힘들을 의지합니다.그런데 내가 의지하는 그 힘이 진짜 인생의 가치를 세우는 힘인가 혹시 거품은 아닌가,안개는 아닌가 물어보아야 합니다. 삼손은 자기 힘을 의지했습니다.그러다가 망했습니다.진짜 힘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헤롯과 빌라도는 자기의 권력을 의지했습니다.나중에는 비참한 최후를…

  • 성도가 변해야 교회가 부흥한다I

    “성도가변해야교회가부흥한다I-영적인무관심에서벗어나라” 요3:1-2절말씀보시면,“바리새인중에니고데모라하는사람이있으니유대인의지도자라그가밤에예수께와서이르되랍비여우리가당신은하나님께로부터오신선생인줄아나이다하나님이함께하시지아니하시면당신이행하시는이표적을아무도할수없음이니이다” 니고데모가예수님을찾아온것은영적인일보다,표적을보고왔다는것을알수있습니다.물론저는니고데모가예수님을만나고거듭났을것으로믿고싶습니다.나중에예수님의시신을장사지낼수있었던용기는믿음에서나왔다고보기때문입니다.그러나,왜그가같은바리새인었다가회개하고변화된바울처럼쓰임받지못했을까요?그는영적인일,영혼구원하는일에관심이있기보다는,예수님이어떤병자를고치셨나?몇명을고치셨나?어떤귀신을쫒아내셨나?얼마나많은기적을행하셨나?에관심이있어서,도대체,이예수님이어떤분인가해서찾아온것입니다.보이는현상,보이는세상에관심이더많았던사람이라는것입니다.그러므로,니고데모현상에서벗어나려면, 첫째,마귀의거짓말에속지말아야합니다. 여러분,마귀가하는일이,우리로하여금눈에보이는것만믿게합니다.보이지않는것은가짜다,보는것으로증명하라!이런실증시대로이끌어갑니다.굉장히설득적이죠?그래서,마귀는우리귀에”안보이지?믿지마!”이렇게늘속삭입니다.그런데,여러분,인생은경험하고증명되는것에근거하여사는것같지만,대부분은증명할수없는것들이많습니다.그래서,믿음으로사는것입니다.인생의대부분은믿음으로시작합니다.일단믿고시작하지만,알고보니,거짓이요가짜면,그다음그경험으로안믿게되는것입니다. 두번째,거듭남에대한확신이분명해야합니다. 여러분들,확실히거듭나셨습니까?저는제가성령으로확실히거듭났다고확신합니다.왜그런가하면,저는하나님나라가그립습니다.언제라도가고싶습니다.영적인일에관심이많습니다.무엇보다도영혼을구하는일이중요하고,이일이하나님아버지의소원풀어드리는일임을자각하며살고있습니다.교회역사를보면요,속사람이거듭나고,영적인관심에집중하는사람들이하나님께쓰임받고,헌신의열매를보이며빛나는인생을살았습니다.니고데모는이와같은영적인일에관심이부족했다는것입니다. 세번째,영적인관심은어떻게높일수있습니까? 어떤분들은,제게,영적인관심을어떻게해야높일수있습니까?물으시는데,이건인위적으로되는게아니고요,내가확실하게영적인사람이되면됩니다.내가예수믿고,성령으로거듭나서,확실하게하나님의자녀가되면요,자연스럽게,영적인세계,하나님의세계가보입니다.더크고영광스러운세계가보입니다.이게안보이면,영적으로병들어있는것입니다.영적인관심사에집중하는삶을살면,나도영광스럽게되고,남도살리는일을할수있습니다.우리천성교회는영적인일에관심을두는교회되기바랍니다.

  • “교회가 변해야 세상이 변한다 II

    “교회가변해야세상이변한다II-교회는장사하는곳이아니라희생의본질을추구하며나누는곳” 요한복음2장은예수님의성전정화사건이기록되어있습니다.예수님은거룩한분노를가지시고예루살렘성전을정화시키셨습니다.예수님이성전을향해서하시는모습을보면,예수님이교회예수님이원하시는교회의모습은어떤것인지말씀드리고자의본질이무엇인지를알수가있습니다.교회는장사하는곳이아니라,희생의본질을추구하면서나누는곳이되어야합니다. 목회는어떻게하면성도들과세상을위해값진희생을할까를실천하는것이라고생각합니다.어떻게하면,대형교회가될까가아니라,어떻게하면돈을잘나눌까하는것이목회라고생각합니다.그러니까,영리를목적으로성전에서소와양과비둘기를팔고돈을바꾸면안되고,이윤이있는장사를하면좋지않다는것입니다. 이당시소와양과비둘기를파는것이허락되었다는것은목회자들이매매에관여했다는것을알수있습니다.열왕기상보시면,초기예루살렘성전얘기가나오는데요.이예루살렘성전은예수님오시기900년전쯤에지어졌습니다.원래다윗왕이짓고싶었으나,하나님의허락이없어그아들솔로몬이지은성전인데요,이때당시에는성전에서상행위가일절없었습니다.성전에서매매행위가되면,아론지파출신의제사장들이나,성전예배를위해따로구별한레위지파사람들이금세타락해버리기때문에,하나님께서일절금하신것입니다.그래서,이스라엘나라가영적으로침체하면레위지파사람들이가난하게되고,굶게되고,성전이빛을잃어가게되었습니다.그래도,성전에서는장사해서이윤을얻어충당하라는것이허용되지않았습니다. 이후에성전의타락은돈과교회에들어오는성물들에대한탐욕에서시작되는것을구약역사는말해줍니다.여러분!성전은비즈니스나,경영학의원칙들이그대로적용될수없습니다.이세상에속해있으나,천국의원칙들이적용되는조직이기때문입니다.그래서,성전은이세상어떤조직을비교해도설명이되지않는땅위의천국모델하우스같은곳이되어야합니다.이게사명입니다.세상사람들눈에,“천국이있다면천국은이런곳이겠구나!하고보여지는것”이교회의사명입니다. 오래전에감자탕교회이야기란책이나와서많은목사에게도전을준적이있습니다.감자탕식당위에간판이걸려있어감자탕교회로유명한데,원래이름은광염(빛과소금)교회입니다.이교회에서한번은어느집사님이건축헌금이라고1,000만원을냈다고합니다.미국달러로만불인가요?적은돈아닙니다.그래서,알아보니따,가게전세금빼서몽땅드린것입니다.교회목사님과당회원이이것을알고는다음주에구제비로그여집사님에게1,500만원을주었다고합니다.그러면서,교회는집사님의믿음과헌금을기쁨으로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이제,교회는구제비로집사님께이성금을드립니다!했다는것입니다.감동이있지요?교회는잘나누는곳입니다.

  • “하나님의 인생 가이드 법칙1”

    “하나님의 인생 가이드 법칙1” 인생을 살면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생 가이드 법칙이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법칙은, 인생은 배움이고, 테스트하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복을 주십니다. 기적을 주십니다. 그리고 그 복과 기적이 평생토록 남도록 테스트를 하십니다.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선생이 시험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오병이어 체험 후 제자들의 믿음이 자랐을 것입니다. 이를 시험하는 것입니다….

  • 믿음은 짝사랑이 아니다

    우린“내가믿는다”그러면,나만믿는다고생각하는데,믿음은그런게아닙니다.믿음은짝사랑이아닙니다.내가하나님을믿지만,하나님도나를믿어주신다는겁니다.우리가믿음을갖고나서,충성과헌신을하게되는것은,의무가아닙니다.감격이고,자발적인것입니다.우리가하나님을믿습니다.그런데,더놀라운것은,우리같은부족한사람들을하나님이믿어주신다는것입니다. 만약에제가하나님이라면,신두현목사못믿습니다.부족함이많아서,쓸만한목사로대체할것같습니다.그런데,믿어주시니,몸둘바를모르겠습니다. 성도여러분들도그렇게생각하지않습니까?어떻게나같은사람이천성교회집사라고할수있을까?어떻게나같은사람이장로이고,권사란말인가?내가내자신을너무나도잘아는데…나의내면은썩을때로썩었고,내안에선한것이없는데,나같은죄인이어떻게그런거룩한직분을맡을수있지?이런생각안드십니까? 롬12:1절을묵상하다가,믿음은짝사랑이아니라는것을깊이깨닫게되었습니다. 12:1그러므로형제들아내가하나님의모든자비하심으로너희를권하노니너희몸을하나님이기뻐하시는거룩한산제물로드리라이는너희가드릴영적예배니라 무슨뜻입니까?우리가거룩한제물이되어바치는것이아니라,우리를바치면,하나님이거룩하게하신다는것입니다.그러니까, “나는헌신하고싶어도자격이되지않아서못합니다!”라고말하는것은겸손도아니고틀린생각이라는것입니다.내가부족함투성이인데도요, “하나님나를써주세요!”하면,하나님께서기뻐하면서받으신다는것!!!이게얼마나큰특권인지아십니까?하나님이날믿어주신다는겁니다. 지금경기가안좋은데,빌게이츠를찾아가서,내가본사에서일하고싶다고그러면,뭐라고할까요?경비불러서쫓아낼겁니다.그런데,하나님에게내가몸을바쳐서,나를써달라고할때,하나님께서이걸기뻐하면서받으신다는겁니다.빌게이츠정도가아닙니다.천지만물을창조하신하나님께,‘나좀써달라!’고하는데,기뻐하면서써주신다는것입니다. 예수믿고나서, 특별히 목사가 되고 나서눈물이더많아진것같습니다.말씀전할때,목사로서부적격한데,써주시는것이감사한생각이들어서감사의눈물이나옵니다. 성도여러분들도그러시죠?멸망으로가던삶이바뀌었고,죄악가운데서자신을상처입히고,이웃을상처입히며살던삶이바뀌지않았습니까? 하나님께서기쁘게써주시는인생이되었지요?우린완벽한사람이되어가지고헌신하는것이아닙니다.‘하나님,나를써주세요!’하면,세상은너는쓸모가없다할지몰라도,하나님은기쁘게우릴받아써주십니다.이유가무엇입니까?우릴믿어주신다는겁니다.하나님이나를더많이믿고써주신다는것입니다.그러므로,믿음은짝사랑이아닙니다.내가하나님을믿지만,그보다더,큰것은하나님이나를믿고,하나님나라의사명을맡겨주신다는것입니다. 그러므로,하나님은우릴천만배,억만배믿어주시는데,우리도작년보다10배정도더믿어드리면좋겠습니다.하나님의부르심과인도하심에대한의심다버리고,하나님을더많이믿어주세요.때론내처지가이해,공감,납득이안되어도,내게좋은길,가장완전한길주실것을믿어주세요.하나님만우릴짝사랑하는것같이느끼지않게요!믿음은짝사랑아닙니다.​

  • 떠날 준비하고 가볍게 살라

    “떠날 준비하고 가볍게 살라” 천상병 시인의 귀천이란 시가 있습니다.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새벽 빛 와 닿으면 쓰러지는 이슬 더불어 손에 손잡고.나 하늘로 돌아가리라.노을빛 함께 단둘이서 기슭에서 놀다가 구름 손짓하면은.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이 부분 저는 좋아하는 부분인데요)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가서,아름다웠다고 말하리라……” 시를 감상하면서 느끼는 것이 무엇입니까?돌아간다!우리 인생은,집을 떠나는 것이 아니라,집으로 돌아가는 것이죠?나 하늘로 돌아가리라.이 땅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