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지 말고 이겨내라!

“싸우지말고이겨내라!”

성도가살아간다는것은세상속에서산다는것을의미합니다.불신자들과섞여사는것이정상이라는것입니다.그런데,예수안믿는사람들은다마귀다!이런다든지,또어떤분은불신자들보고,지옥의불쏘시개지나간다!저들과떨어져살아야겠다고하는데,이건바른태도도아니고,가능한삶도아니고,또예수님께서원하시는삶도아닙니다.우리는불신자들과섞여서살아야합니다.예수님께서공생애3년동안불신자들과죄인들을엄청나게만나셨습니다.

그래서,눅7:34절보시면,예수님을죄인들의친구라고했습니다.제가인간적인측면에서,예수님을한번생각해보았습니다.예수님은참외로우셨겠구나!!제주관입니다.주님은성부와성령이함께하셔서,외롭지않으셨겠지만,인간적으로볼때,제대로알아주는사람들이적었다는것입니다.예수님을따르는제자들도엉뚱한소리하면서,예수님의마음을불편하게한일들이있습니다.예수님은하늘의일을말하는데,제자들은땅의기준으로생각하니까,대화가중단되기도했습니다.마음과마음이통해야외롭지않은데,함께다니는제자들조차주님의마음을헤아리기못하고,더외롭게만드는행동들도했습니다.

그런데요,예수믿는우리도비슷합니다.이게왜그런가하면,예수믿기전에는,우리도예수님잘몰랐지요?그런데,예수믿고나니까,예수님을제대로알게된것아닙니까?그러니까,우리는예수님을믿고있고,세상사람들은예수님을모르니까,예수믿는우리도예수님과같은대접을받을수있다는것입니다.불신부모님들이신앙을이해하지못하고,예수믿은자녀를핍박하기도합니다.예수믿는며느리를얻은불신시어머니가핍박을합니다.믿지않는학교친구들이식사기도한다고조롱을하기도합니다.학교에서싸움으로는대장인남학생한명이예수님을믿고회개하게되었습니다.하나님앞에서폭력은죄이고,약한자를괴롭히는것도해서는안되는것임을깊이꺠닫고,폭력써클대장자리도버리고,새로운삶을살게되었다고합니다.그런데,동료들이찾아아서시비를걸면서,주먹으로때리기도하고발로차기도하면서,‘예수믿는사람은원수도사랑한다지?’하면서놀렸다는것입니다.

이럴때어떻게해야할까요?“아!세상사는게힘들겠구나!예수믿지않았을때가편했는데….”이래야할까요?아니죠?예수믿어서수지맞았는데요!죄용서받고,지옥에서천국으로옮겨가게되었고,영생을받았고,천국을받았고,하나님의자녀도되었고,죽음의권세도이기게되었구요,성령을선물로받았구요!

그래서,우리가세상을감당할수있어야하겠습니다.불신자들이몰라준다고울화통터지고,막들이받고,싸우고할게아니라,이겨내면되는것입니다.불신자들이그리스도인들을보고틀렸다고조롱해도그렇지않습니다.그리스도인의삶은틀린것이아니라다른것입니다.신자와불신자의삶은다른것입니다.그래서,품어주고기다려주고,기도해주면서이겨내면된다는것입니다.모르니까그러는것입니다.싸우지말고이겨내기위해서,주님이보시는불신자관을2주에걸쳐서정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음주계속)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