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별명 4- 능력자

“성령의별명4-능력자”

성령의네번째별명은능력자입니다.사도행전1장8절보면,
“오직성령이너희에게임하시면너희가권능을받고예루살렘과온유다와사마리아와땅끝까지이르러내증인되리라.”
성령과함께살면능력이임합니다.성령의능력을두나미스라고합니다.이는다이나마이트라는말입니다.무지무지한힘입니다.
그런데성령의능력은파괴의능력이아닙니다.축복의능력입니다.

이슬람교를섬기는국가에서선교사를적극적으로도와주는한청년이있었습니다.그동네에서예수님을믿는사람은그청년한사람뿐이었습니다.동네사람들이모두예수를믿는그청년을미워했습니다.어느날홍수가났습니다.그래서강물이불어있었습니다.그청년이그강을건너야만할일이생겼습니다.수영을잘못하지만할수없이강을건너고있는데악어떼가몰려왔습니다.동네사람들은이런모습을보고그청년을살릴생각은하지않고비아냥거렸습니다.“예수쟁이꼴좋다.”그때청년이갑자기큰소리로외쳤다고합니다.“예수이름으로명한다.이악어떼야,물러가라.”그때놀랍게도악어떼가다물러갔다고합니다.만화같은이야기입니다.청년혼자서떠드는얘기라면,믿지못할수도있지만,동네사람들이함께본사건입니다.그것을본그마을사람들이예수님을믿게되었다고합니니다.이것이성령의능력입니다.

이런놀라운이야기도있습니다.미국의어떤목사님이러시아에가서영어로설교를했습니다.러시아육군중령여자가통역을맡았습니다.그여자는무신론자였습니다.목사님이예수님을높이는설교를하자그여자가통역하기싫다며통역을하지않았다고합니다.목사님은바로통역을하여달라고하여도여자가통역을하지않았습니다.그래서목사님이기도하였습니다.“하나님,답답합니다.”이때성령님께서응답을주셨습니다.“영어로그냥해라.”그래서영어로설교를계속하였습니다.그런데놀라운사실은소련사람들이그설교를들을때러시아사람들은자기나라의말로들렸답니다.이것이성령의능력입니다.

성령은그리스도인의삶에서기적을일으키는능력자입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