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별명3-보증자

“성령의별명3-보증자”

성령의세번째별명은보증자입니다.바울은로마교회에게편지할때이렇게말했습니다.

<너희는다시는무서워하는종의영을받지아니하였고양자의영을받았으므로아바아버지라부르짖느니라>(롬8;15)

여기에서양자의영이바로보증자라는뜻입니다.은행에서돈을빌릴때보증하는이가보증하는것만큼돈을빌려받게됩니다. 100억담보를보증하면100억원을받을수있습니다. 1,000만원보증을서면1,000만원을받을수있습니다.

성령님은우리에게구원을보증하여주시는보증자입니다.성령을환영하고모셔드리고성령과함께살면성경의기적들이다믿어지게됩니다.구원의확신이생기게됩니다.성령론정리로유명한토레이박사님은이런말을하였습니다.
<성령받은가장큰증거는감사하는사람이된것이요,또성경의모든기적이믿어지는것이다>
성경의모든기적이믿어지면,그사람안에서성령께서거하시고계신것입니다. 5병2어로5,000명을먹이고도12광주리가남아진것이믿어지면성령께서임재하신것입니다.모세가지팡이로홍해를가른것이믿어지면내안에성령께서거하고계신것입니다.
여호수아가태양을멈추게한사실이믿어지면성령이거하시는것입니다.죽은나사로를살리신것이믿어지면성령님이내안에서보증이되어주시는것입니다.

어느청년이예수님를믿으면서도믿음이확실하지않았습니다.
그러던어느날꿈을꾸었습니다.이웃마을의두사람이죽는것이었습니다.그두사람이동시에천국으로들어가는꿈이었습니다.
그런데한사람은환영을받았습니다.그러나다른한사람은천국문으로들어가긴갔는데천국문이열리자말자그가슴에새까만죄가드러났습니다.그는<내죄!내죄!>하고비명을질렀습니다.그리고몸부림치다가지옥불에떨어졌습니다.그것을보고너무
무서워떨다가깨어났습니다.너무이상한꿈이라날이밝자마자
이웃마을에가보았더니정말로두사람이죽었습니다.그런데
한사람은성실하고귀한크리스천이고,다른한사람은말썽을피우는아주못된교인이었습니다.그때그는깨닫고귀한전도자가되었습니다.

성령님은구원을보증해주시는분이십니다.그분이임재하면하늘의영계가확실하게보입니다.성령님은구원의보증자이십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