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칼럼

  • 홈 >
  • 말씀/찬양 >
  • 목회자 칼럼
목회자 칼럼
이 시대 가장 큰 문제 신두현 목사 2021-01-11
  • 추천 0
  • 댓글 0
  • 조회 715

http://heavenlyvoice.org/bbs/bbsView/49/5852087

시대 가장 문제

 

시대 가장 문제가 무엇입니까? 절박함이 없습니다. 영적으로 배고픔이 없습니다. 영적인 주림이 있어야 하나님 앞에 엎드려질 있습니다. 7:24절을 보면, 사도 바울이 고백합니다.

7:24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 내랴바울이 다른 사람보다 죄가 많아서 그런가요? 아닙니다자신의 범죄한 모습을 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바울보다 악한 죄에 빠져 있으면서도 그것을 모르니까, 이런 고백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위암이면서 소화불량인줄 알고 있는 사람들 같습니다. 그러다, 병원갔는데 암진단을 받으면 살기 위해 병원 병원 돌아다니지 않습니까절실하니까, 죽기 살기로 찾아다닙니다. 그래서, 목마른 것이 복입니다배고픈 것이 복입니다. 절박감이 복입니다. 그래야, 갈증을 해소하고, 배고픔을 채울 있기 때문입니다.

 

5:6절을 보면"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영적으로 중병이니까 그렇다 치더라도, 교회와 성도가 의에 주리고 목마르지 않으면세상은 소망 없습니다주여! 세상 재물이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들이 되게 하소서! 기도가 필요합니다그리고, 생명의 떡이 되시는 예수님을 만날 있도록 계속해서 세상과 연결시키는 일을 주어야 합니다.

 

시대를 보십시오방송에서 무당, 점쟁이들, 초혼자들이 나와 설치고 있습니다. 20세기는 배교의 시대였고, 자유주의 시대였고, 신은 죽었다는 헛소리를 퍼트린 시대였고, 신앙을 이성으로 대치해버린 시대였습니다과학과 기술로 인간 이성에 기초한 지상 낙원 건설을 하려고 했지만,    1, 2 세계 대전으로 유럽이 불바다 되었습니다그러나, 하나님은 그런 인간 이성의 실패 속에서, 선하게 섭리하셔서   하나님께 다시 돌아오게 기회를 주셨습니다.

 

그런데도, 하나님께로 돌아가지 않고, 서구 문명에 실망한 이들이 동양의 종교와 사상으로 돌아서서, 뉴에이지다 뭐다 해서, 헛된 것을 찾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하나님은 하나님의 일을 하고 계신다고 믿습니다. 6:44절을 보면,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시면 아무라도 내게 없으니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전히 이끌고 계십니다그래서 소망이 있습니다.   이젠 정말 인간편에서 보면 소망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 편에서 서서  보고, 소망의 하나님께서, 구원 얻을 자를 찾고 계신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성도는 구령의 열정으로 무장하고, 교회는 경각심을 가지고 예수님을 증거하는 일에 총력을 기울여서, 세상 영혼을 구하는 일에 힘써야 되겠습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복음적인 교회의 특징 신두현 목사 2021.01.18 0 720
다음글 하나님의 인생 가이드 법칙 II 신두현 목사 2020.12.28 0 742